유럽 여행 – 호스텔 웨이

유럽으로의 첫 여행에서 우리는 호스텔에 머물기로 결정했지만 숙박 시설을 예약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고려 사항은 비용, 위치, Wi-Fi 접근성 및 대중 교통 및 주요 명소에 대한 가용성이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아침 식사가 포함된 방, 가능한 경우 욕실이 딸려 있는 방, 그리고 기숙사가 아닌 동성 사용이 가능한 방을 원했습니다. 우리 중 3 명이 있었기 때문에 때때로 문제가 발생했으며 원하는 요구 사항 중 일부를 희생해야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특별히 나쁘지 않은 실내 욕실이었으며, 종종 별도의 욕실이 방에 있는 것보다 더 컸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더 좋았습니다. 아침 식사는 우리가 포기할 의향이 있는 다음 목록이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도시를 여행하면서 매일 많은 마일을 걸었지만 대중 교통의 가용성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우리는 예정된 출발 약 5개월 전에 Hostels.com을 통해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특정 요구 사항 때문에 필요했지만 어떤 경우에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특히, 동성 3명이 앉을 수 있는 방이 많지 않았다. 스위스 인터라켄에 있는 동안 우리는 방이 4명이었는데 첫날 밤에는 3명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두 번째 저녁에 우리는 방에 있는 싱크대에서 면도하고 있는 부분적으로 옷을 입은 남자를 찾기 위해 숙소로 돌아왔다. 처음에 우리는 우리가 잘못된 방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고 사과하면서 왼쪽에 사과했지만 그가 우리의 새로운 룸메이트가 될 것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동료와 나는 이 새로운 개발에 대해 다소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특히 우리가 무언의 고려로 우리 자신과 소지품을 각자의 침대 공간에 가두었기 때문입니다. 분명히 짧은 시간에 새로운 도착자는 우리 방의 점유자였으며 그는 작은 방 전체에 자유롭게 지출했습니다. 운 좋게도 그에게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방이 있었고 우리는 우리 방의 네 번째 방을 지불했습니다. 돌이켜 생각해보면 그것은 모두 매우 유머러스했지만 그 가난한 사람에게는 다소 당혹스러웠을 것입니다.

조사를 할 때 대구오피 방문자 리뷰를 읽지만 매우 다양한 의견 때문에 도움이 되기보다는 혼란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종종 리뷰는 같은 ​​호스텔에 대해 매우 호의적이거나 매우 부정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의 많은 결정은 리뷰에 대한 지배적 인 인상과 각 영역이 우리에게 완전히 낯설기 때문에 확실히 의심되는 직감에 기반한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일부 리뷰는 객관적이기보다는 주관적입니다.

파리의 다채로운 몽마르트르 지구에 있는 우리 호스텔은 지하철에 편리하게 위치하고 있으며 많은 주요 명소가 위치한 샹젤리제까지 짧은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욕실이 있었고 매우 작지만 편리했습니다. 아침 식사는 시리얼, 크루아상, 과일, 커피 및 주스로 구성되어 바쁜 날에 에너지 수준을 높이는데 충분했습니다. 방문객의 대부분은 20대에서 30대 초반이었고 그 이상은 거의 없었습니다. 우리는 호스텔에 나이가 많은 방문객이 더 많은 이탈리아를 제외한 대부분의 장소에서 이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나이와 언어에 상관없이 모두 친절했습니다.

루체른에서 우리는 복도 건너편에 별도의 욕실이 있는 3인용 사랑스러운 호스텔에 머물렀습니다. 아침 식사는 포함되지 않았지만 다른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했습니다. 이 경우 도시가 아주 작았고 모든 것이 기차, 페리 및 대부분의 관광명소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었기 때문에 이 경우 대중 교통에 가까운 것이 요구 사항이 아니었습니다. 인터라켄에서는 도시가 훨씬 더 컸지만 기차와 페리가 매우 가까웠고 아침 식사를 제공하지 않았지만 매우 편리한 주방 시설이 있었습니다.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제 며느리가 한국인이기 때문에 그녀는 우리가 운하 중 하나에 있는 한국 호스텔에 머물도록 주선해 주었습니다. 베니스를 돌아다닐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도보이기 때문에 교통 수단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한국 스타일의 다소 큰 잔치 인 아침 식사를 제공했습니다. 플로렌스의 호스텔은 4인용 방이었는데, 영국에서 온 노부인은 꽤 여행을 다녔고 항상 호스텔에 머물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호스텔에서의 경험을 즐겼다고 말했습니다. 아침과 저녁 식사는 정상 요금으로 제공되었으며 욕실은 복도 아래에 있었고 다른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로 간주되는 우리 로마 호스텔이 아마도 최고였을 것입니다. 그들은 매우 기본적인 아침 식사를 제공했지만 우리는 그때 갔지만 우리가 원하는 모든 것을 준비 할 수있는 주방 시설이있었습니다. 우리는 지하철뿐만 아니라 콜로세움, 팔라딘 언덕, 트레비 분수와 같은 일부 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었지만 매우 긴 도보 거리였습니다.